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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50,001 USD

 

 

아멜리아, 루이지애나, 미국

스틸워터 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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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동부 스와스 | 120피트

아멜리아, 루이지애나

45만 1달러

가격 하락:

49,000달러

 

설명

플로리다 파나마 시티의 Eastern Shipbuilding Group에서 건조되었습니다.

2개의 주요 엔진은 Allison 501KF 터빈(10,600마력, 30노트)입니다.

선수 추진기...승차 제어, MDI-액티브 핀, 안정 장치 Inmarsat-C 이동 지구국-MES.

작은 수상 비행기 면적의 쌍동선은 SWATH라는 약어로 더 잘 알려져 있으며, 바다 표면에서 선체 단면적을 최소화하는 쌍동선 설계입니다. 파도 에너지가 있는 바다 표면 근처의 선박 부피를 최소화하면 높은 파도와 고속에서도 선박의 안정성(바다병 감소)을 극대화합니다. 선박을 떠 있게 하는 데 필요한 변위의 대부분은 파도 아래에 있으며, 파도 작용의 영향을 덜 받습니다. 파도의 여기는 깊이가 증가함에 따라 기하급수적으로 감소하므로 파도 작용은 일반적으로 잠수한 잠수함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선박의 변위 대부분을 파도 아래에 두는 것은 개념적으로 쌍잠 잠수함 위에 있는 선박을 만드는 것과 비슷합니다.

 

우리는 현금 제안에 열려 있으며 판매자 자금 조달도 고려할 의향이 있습니다.

 

MV Deacon은 건조된 후 5년 만에 작동했습니다. MV Deacon은 건조 비용이 2,200만 달러가 넘었고 오늘날 복제하려면 3,000만 달러가 듭니다. MV Deacon은 미국 국기이며 USCG 인증을 받았고, 운항 중일 때 ABS 등급을 받았습니다.

120' x 40' 알루미늄 SWATH 승무원 보트는 1999년에 Trico Marine에서 제작되었으며 최대 250명의 승객을 해상 플랫폼으로 빠르게 이동시킬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녀는 Eastern Shipbuilding Group에서 건조하고 Petrobras에서 설계했습니다.

목표는 비용이 많이 드는 헬리콥터 탑승과 기존의 단동체 승무원 보트에서의 험난한 항해를 단계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해상 승무원 수송선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SWATH 설계는 매끄러운 탑승감을 제공하고 평균 속도 25노트의 요구 사항을 충족했습니다.

M/V 디콘은 최대 시속 30노트 이상의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적 요구 사항은 선박이 운항되는 캄포스 분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2~3m의 바다에서 4시간 노출 시 뱃멀미 발생률을 5% 미만으로 제한하도록 정의되었습니다. 또한 편안한 좌석, 충분한 다리 공간, 비교적 높은 교환율을 가진 HVAC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 최종 설계는 27:1 감속 기어와 액티브 핀 시스템을 통해 제어 피치 프로펠러에 결합된 가스터빈과 같은 많은 첨단 기능을 통합하면서 여러 가지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이 선박은 2,300만 달러에 건조되었습니다. 선박을 교체하는 데 드는 신축 비용은 3,000만 달러 이상으로 추산됩니다. M/V Deacon은 현재 Allison 501 KF 터빈 2개로 구동되지만, 기존 엔진으로 재구동될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 제작된 모델은 선박의 외부 갑판이 기존 동력으로 어떻게 보일지 보여줍니다.

브라질에서 5년간 근무한 후, 이 선박은 5년간 담수 저장고에 보관되었습니다. 5년간 보관하는 동안 승무원이 탑승했고 기계는 정기적으로 가동되었습니다. M/V Deacon은 Seacraft 조선소로 옮겨져 2008년 6월에 건조 도크에 들어갔고 선박 바닥이 다시 칠해졌습니다. Seacraft는 미국 루이지애나주 아멜리아에 있습니다.

 

**탁월한 안정성과 파워: Allison 501KF 터빈을 장착한 1999 Eastern Ship Building Swath 120.

안정성과 파워를 새롭게 정의한 선박, 1999년 Eastern Ship Building Swath 120을 만나보세요. 최첨단 디자인으로 꼼꼼하게 제작된 이 SWATH(Small Waterplane Area Twin Hull) 쌍동선은 두 개의 Allison 501KF 터빈을 장착하여 효율성, 신뢰성, 물 위에서의 순수한 흥분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결합했습니다.

**주요 특징:**

1. **SWATH 디자인 우수성:** Small Waterplane Area Twin Hull 디자인은 까다로운 해상 조건에서도 뛰어난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을 경험하여 자신감과 우아함으로 항해할 수 있습니다.

2. **앨리슨 501KF 터빈:** 앨리슨 501KF 터빈 2개로 구동되는 이 선박은 인상적인 속도와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터빈은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추진 시스템을 제공하여 모든 여정을 스릴 넘치고 신뢰할 수 있는 경험으로 만들어줍니다.

3. **넓은 데크 레이아웃:** Swath 120은 넓은 데크 공간을 제공하여 다양한 용도로 다재다능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선박을 개인용, 상업적 용도 또는 원정용으로 고려하든, 데크 레이아웃은 귀하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귀하의 요구 사항에 맞게 개조할 수 있는 편안한 숙박 시설:** 

5. **무한한 리핏 가능성

6. **내구성 있는 구조:** 품질과 내구성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한 Eastern Ship Building에서 제작한 이 Swath 120은 해양 엔지니어링의 우수성을 증명합니다. 이 선박은 다양한 해양 환경의 혹독함을 견뎌내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추가 정보:**

- **년도:** 1999
- **제조사:** Eastern Ship Building
- **모델:** Swath 120
- **터빈:** Twin Allison 501KF
- **길이:** 120피트

최첨단 디자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안정성, Allison 501KF 터빈의 파워를 결합한 선박을 찾는 사람들에게 1999 Eastern Ship Building Swath 120은 탁월한 옵션입니다. 개인 소유, 상업적 사용 또는 전문 탐험을 위해 이 SWATH 쌍동선은 귀하의 해상 경험을 새롭게 정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오늘 저희에게 연락하여 개인 관람을 받고 혁신과 파워의 교차점에 있는 이 뛰어난 선박의 조타를 잡으세요.

부인 성명

엔진 시간은 원래 목록 날짜 기준이며, 목록 브로커가 소유자로부터 들은 내용 및/또는 엔진 시간 미터의 실제 판독값을 나타냅니다. 브로커는 실제 시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엔진 시간, 묵시적 또는 그렇지 않은 보증, 주요 오버홀 및 목록 브로셔에 명시된 모든 기타 표현을 확인하는 것은 구매자 및/또는 그의 대리인의 책임입니다.

 

회사는 이 선박의 세부 정보를 선의로 제공하지만 이 정보의 정확성을 보장하거나 보증할 수 없으며 선박의 상태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구매자는 자신의 대리인 또는 조사자에게 구매자가 검증을 원하는 세부 정보를 조사하도록 지시해야 합니다. 이 선박은 사전 판매, 가격 변경 또는 통지 없이 철회될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꼭 읽어주세요

회사는 이 선박의 세부 정보를 선의로 제공하지만 이 정보의 정확성을 보장하거나 보증할 수 없으며 선박의 상태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구매자는 자신의 대리인 또는 조사자에게 구매자가 검증을 원하는 세부 정보를 조사하도록 지시해야 합니다. 이 선박은 사전 판매, 가격 변경 또는 통지 없이 철회될 수 있습니다. 모터 및 발전기의 시간은 보장할 수 없으며 나열된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소 $495.00의 마감 수수료가 선박의 최종 총 가격에 추가됩니다. 판매 담당자에게 완전한 마감 진술서를 요청하세요. 이는 매도 시마다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안 경비대 문서, 주 등록 및 기타 수수료는 선박 가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발전기 :

전자제품

심도 측심기 :

레이더 :

컴퓨터 :

TV 세트 :

내비게이션 센터 :

플로터 :

자동 조종 장치 :

라디오 :

나침반 :

GPS :

초단파 :

내부 장비

선수 추진기 :

전기 빌지 펌프 :

수동 빌지 펌프 :

전자레인지 :

마린 헤드 :

에어컨 :

난방 :

뜨거운 물 :

냉장고 :

냉동고 :

해수 펌프 :

배터리 충전기 :

 

 

추진

엔진 1

엔진 제조사 :앨리슨

엔진 모델 :501KF 터빈

엔진 년도 :1999

총 전력 :5300마력

드라이브 유형 :직접 구동

연료 유형 :디젤

프로펠러 재질 :합금

엔진 2

엔진 제조사 :앨리슨

엔진 모델 :501KF 터빈

엔진 년도 :1999

총 전력 :5300마력

드라이브 유형 :직접 구동

연료 유형 :디젤

프로펠러 재질 :합금

 

명세서

속도 및 거리

순항 속도 :25노트

최대 속도 :30노트

치수

전체 길이 :120피트

최대 초안 :13피트

빔 :44피트

여러 가지 잡다한

좌석 수 :250

전기 회로 :110V

탱크

담수 탱크 :1 개

연료 탱크 :17483 갤런

홀딩 탱크 :1 개

숙박 시설

게스트 캐빈 :3

게스트 헤드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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