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1 Midship Marine High Speed Passenger Ferry | 98ft
엔진
MTO 1800
총 전력
5400마력
길이
98피트
년도
1981
모델
고속 여객 페리
용량
285명
이 CamCraft 제작 여객 고속 여객 페리는 2017/2018년에 Midship marine에서 새로운 사양으로 완전히 개조되었습니다.
선체는 맨 알루미늄으로 벗겨졌습니다. 선박의 모든 것은 모든 러닝 기어, 전자 장치, 심지어 좌석까지 새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BVI에 등록되어 승객용으로 인증되었습니다.
그녀는 2024년 6월에 다시 Midship에 내려져 서비스를 받았으므로 이제 완전한 공장 보증이 있는 완전히 새로운 MAN
1200 엔진으로 업그레이드하고 149명의 승객과 승무원을 위해 USCG COI로 업그레이드할 때입니다. 나열된 가격에는
이러한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지금 전화하면 하위 챕터 K로 업그레이드할 시간이 아직 있습니다. 하위 챕터 K는 추가 비용으로 승객 235명과
승무원을 제공했습니다.
235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선박 세부 사항
제작: 1981년; CamCraft; 루이지애나주 라피트
재건: 2018년; Midship Marine; 루이지애나주 하비
국기: 미국
등록 크기: 98' x 23.4' x 6.3'
GRT/NRT: 97/66
엔진: (3) MAN 1200 완전히 새
구동 장치: 고정 피치 프로펠러를 통한 기존 방식
여객 페리:
선박의 선체는 좌현과 우현 측면과 선미에 걸쳐 6인치 분할 파이프 유형 선체 가드 2개 코스로 보호됩니다. 선박에는 팽창식 고무 펜더가 완벽하게 장착되어 있습니다. 선수에는 스프레이 레일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갑판
부속품은 이 서비스의 선박에 대한 비트, 케벨 및 초크의 일반적인 부속품으로 구성되며 다음과 같습니다.
중앙선 앞쪽 H 비트
좌현 및 우현 선수 폐쇄 초크
뿔이 있는 좌현 및 우현 이중 비트 각각 2개
뿔이 있는 좌현 및 우현 단일 비트 각각 2개
지상 태클은 단일 Fortress, FX125, 125lb, Danforth 스타일 앵커로 구성됩니다. 앵커는 스테인리스 스틸 선수 롤러 위에 올려져 있으며 10'의 스테인리스 스틸 체인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선체 구획:
격벽 22~프레임 23 – 좌현 및 우현 식수 탱크
프레임 9~프레임 10 – 흑수 탱크
격벽 30~프레임 31 – 유압 오일 탱크
탱크 용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료유 2,000갤런
식수 600갤런
흑수 500갤런
유압 오일 30갤런
갑판실 배치:
갑판실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으며 알루미늄 방수문과 고정 고무 장착 창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선박의 내부는 오버헤드 부분에 자갈이 깔린 FRP, 방벽 부분에 경량 알루미늄 해양 벽 패널, 갑판 부분에 고무 타일로 덮여 있습니다. 갑판실 전체는 중앙에서 냉난방이 조절됩니다. 메인 데크에는 선원/승객 구역과 위생 시설이 있습니다. 2층 데크는 조타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갑판 아래 승객 구역은 선미, 주 기관실 바로 앞쪽에 있습니다.
앞쪽에 위치하며 메인 데크에서 3피트 아래에 앞쪽 승객 구역이 있는데, 이곳에는 프리드먼 디럭스 비닐 커버 하이백 시트 34개, 40인치 삼성 초고화질 평면 패널 TV 2대, 폐쇄형 TV 모니터 2대, 라우드헤일러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 다음 선미는 72개의 Freedman 디럭스 비닐 커버 하이백 시트, 2개의 32인치 Samsung Ultra High Definition 평면 패널 TV, 1개의 40인치 Samsung Ultra High Definition 평면 패널 TV, 2개의 폐쇄 회로 TV 카메라, 전방 PFD 보관함, 후방 HVAC 옷장, 그리고 선미 날씨 갑판 구역에서 접근할 수 있는 좌현 및 우현 위생 시설이 갖춰진 주요 승객 구역
입니다. 위생 시설에는 알루미늄 조리대에 놓인 스테인리스 스틸 싱크대, 격벽 장착 거울, 비누 디스펜서, 타월 디스펜서, 도자기 변기가 있습니다. 주요 갑판 아래와 주요 기계 공간 앞쪽에 51개의 Freedman 디럭스 비닐 커버 하이백 시트, 2개의 40인치 Samsung 6 시리즈 Ultra High Definition 평면 패널 TV, 폐쇄 회로 TV 카메라, 확성기 스피커, 전방 PFD 보관함, 우현 HVAC 옷장이 갖춰진 하부 승객 구역이 있습니다. 격벽 22에서 프레임 24까지 – 좌현 및 우현 연료유 탱크
조타실, 항해 및 전자 장비:
조타실에는 앞쪽 조종실 콘솔이 설치되어 있으며, 좌현 선미에 있는 알루미늄 방수문을 통해 2층 갑판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전방 조작자 콘솔에는 다음 장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소방 펌프 비상 시동/정지 패널
두 개의 Blue Sea 8포인트 조명 패널
두 개의 100암페어, 16포인트 Blue Sea 브레이커 패널
16포인트 조명 패널
표시등이 있는 5포인트 알람 패널
주 엔진 시동/정지 패널
Skipper Engineering Products 조향 선택 패널
JBL, PRV-175, 선박용 스테레오 헤드 유닛
Garmin, GPS Map XSV, 12인치 다기능 디스플레이
Garmin, GPS Map XS, 9인치 다기능 디스플레이
Furuno, FA-170, 범용 AIS
이중 Furuno 선박용 레이더 디스플레이
세 개의 MAN 다기능 디스플레이
Skipper 비추적 조향 레버
MAN 스로틀 및 클러치 제어
Controls, Inc. 연료 시스템 디스플레이
주 엔진용 비상 수동 제어 패널
Fire Boy 화재 보호 시스템 오버라이드 패널
Sirius XM 라디오
ToteVision 플랫 패널 CCTV 디스플레이
좌현 및 우현 Jabsco 탐조등 제어판
두 개의 Standard Horizon, Matrix GX2000, VHF 선박용 무전기
Furuno 라우드
헤일러 우현 전자 캐비닛에는 다음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Lorex 4K Ultra HD NVR
Samsung DVD 플레이어
Roku Ultra 스트리밍 장치
5방향 HDMI 스위치 패널 콘솔
아래의 전방 전자 공간에는 다음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두 개의 Newmar Phase 3 배터리 충전기
Kicker, DXA125, 스테레오 앰프
두 개의 Fire Boy Xintex 비상 정지 제어 시스템 패널
승인된 유형 상자의 12볼트 배터리
공압 호른용 공기 압축기 및 탱크
상부 구조 외부:
이 선박은 휴대용 사다리를 사용하지 않고는 조타실 꼭대기에 접근할 수 없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조타실은 안전 난간으로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미끄럼 방지 코팅으로 덮여 있습니다. 조타실 꼭대기에는 항해등 마스트, Furuno 해양 레이더 안테나 장치 2개, 원격으로 작동하는 탐조등 2개,
라우드헤일러 스피커, 폐쇄 회로 텔레비전 카메라, 기타 GPS 및 VHF 안테나 7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2층 데크는 손 안전 난간과 아래의 보관 구역이 있는 선미 경사 사다리로 접근합니다. 2층 데크 승객 구역은 7단 파이프로 구성된 안전 난간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승객 구역 전체에 LED 조명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2층 데크에는 통합 PFD 보관 구역이 있는 각 좌현과 우현에 13개의 알루미늄
벤치 스타일 좌석, 전방 2단 U자형 바, 줄이 있는 구명보트, 조명과 줄이 있는 구명보트, 4개의 Bogen 스테레오 스피커, 좌현과 우현 보조 조타 스테이션,
선미 보조 조타 스테이션이 추가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보조 스테이션에는 주 엔진 스로틀과 클러치 제어 장치, Jastram 조타 레버, Kobelt, 7175-SY,
러더 각도 표시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메인 데크는 개방형 방벽으로 360° 둘러싸여 있으며, 방벽은 3단 파이프 구조의 안전 난간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좌현 및 우현 스윙 다운 승객 탑승
게이트/램프는 좌현 및 우현 보조 탑승 게이트와 중앙선 선미 탑승 게이트와 함께 선미에 있습니다. 메인 데크의 선미 구역에는 알루미늄 고정 벤치
스타일 좌석 5개, 라우드헤일러 스피커, 보겐 스테레오 스피커 2개, 파이어 보이 2개, 신텍스, 소화 상자 2개, 해안 전원 연결, 폐쇄 회로 TV 카메라 2개,
30인치 구명 링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주요 추진 장치:
선박은 트리플 스크류입니다. 추진 장치는 3개의 MAN 1200, 트윈 터보차저 디젤 엔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2,350 RPM에서 1,200마력입니다.
(N,N) 각 엔진은 2.034:1 비율의 ZF Marine, 모델 ZF3055A, 해양 역감속 기어를 통해 고정 피치 프로펠러를 구동합니다. (N,N) 엔진은 전기
시동 및 용골 냉각입니다.
전기 설비:
전력은 John Deere 모델 4045 TF 285, 4.5리터,
4기통 디젤 엔진(N, N) 2개로 공급되며, 67KW 동기식 AC 발전기를 구동합니다.(N, N) 선박은 바구니 짜기 금속 장갑 케이블과 네오프렌
선박 유형 배선으로 배선되어 있습니다. 설비는 증기 방지 선박 유형과 LED 유형입니다. 조명 시스템은 110볼트 AC입니다. 스위치보드는 데드 프런트 유형입니다.
과부하 보호는 회로 차단기를 통해 얻습니다.
보조 기계:
선택 스위치가 있는 승인된 유형 상자에 있는 6개의 8D 배터리(모두 N)
Humphrey 트림 제어 장치(N)
식수 압력 세트(N)
2개의 분수 마력 식수 펌프(N, N)
알루미늄 MSD 시스템(N)
다수의 전기 빌지 펌프(모두 N)
스티어링 시스템:
조향 시스템은 기계식입니다. 두 개의 3-HP 전기 모터가 공통 저장소 위에 설치되어
주 조향 러더의 유압 램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안전 장비:
안전 장비는 보고된 286개의 미국 해안 경비대 승인 성인 개인용
부력 장치, 30개의 미국 해안 경비대 승인 아동 개인용 부력 장치, 4개의 랙 장착형, 정수압 방출형 50인승 Viking 팽창식 구명보트,
3개의 구명 링(던지는 줄이 달린 하나, 던지는 줄과 조명이 달린 하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방
장비는 8개의 10파운드 소화기와 1개의 2½파운드 소화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박 전체에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주요 기관실에는
자동 소화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상태:
2017년에 선박은 인양되어 완전히 벗겨져 맨 알루미늄이 되었습니다. 모든 추진 기계, 모든 보조 기계, 모든 전기 시스템, 모든 내부 및 외부
마감재를 포함하는 전체 리핏이 수행되었습니다.
선박의 선체는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만큼 상태가 매우 좋았고, 새로운 코팅이 되어 있었으며 손상이나 변형의 흔적은 없었습니다.
상단 측면 코팅은 새 상태이며 최근에 코팅되었습니다. 모든 창문은 새로 설치되었으며 손상이 없는 우수한 상태입니다.
주요 추진 엔진은 완전히 새로운 MAN, 모델 1200,
터보차저 디젤 엔진입니다.
좌현과 우현 발전기 엔진과 발전기 끝부분은 새 제품 상태이며 최근에 제조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선박은 새로운 상태로 발견되었습니다.
면책 조항 꼭 읽어주세요
회사는 이 선박의 세부 정보를 선의로 제공하지만 이 정보의 정확성을 보장하거나 보증할 수 없으며 선박의 상태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구매자는 자신의 대리인 또는 조사자에게 구매자가 검증을 원하는 세부 정보를 조사하도록 지시해야 합니다. 이 선박은 사전 판매,
가격 변경 또는 통지 없이 철회될 수 있습니다. 모터 및 발전기의 시간은 보장할 수 없으며 나열된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소 $595.00의 마감 수수료가 선박의 최종 총 가격에 추가됩니다. 판매 담당자에게 완전한 마감 진술서를 요청하세요. 이는 매도 시마다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안 경비대 문서, 주 등록 및 기타 수수료는 선박 가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추진
엔진 1
엔진 제조사 :시간외수입
엔진 모델 :1800
엔진 년도 :2017
총 전력 :1800마력
연료 유형 :디젤
엔진 2
엔진 제조사 :엠티유
엔진 모델 :1800
엔진 년도 :2017
총 전력 :1800마력
연료 유형 :디젤
엔진 3
엔진 제조사 :엠티유
엔진 모델 :1800
엔진 년도 :2017
총 전력 :1800마력
연료 유형 :디젤
속도 및 거리
순항 속도 :31노트
최대 속도 :35노트
치수
전체 길이 :98피트
최대 초안 :6.25피트
빔 :23.33피트
여러 가지 잡다한
좌석 수 :285
전기 회로 :110V
탱크
담수 탱크 :600갤런
연료 탱크 :2000 갤런
홀딩 탱크 :500갤런
숙박 시설
게스트 헤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