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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쟈가 아닌차양 텐트의 제작

이번은 이전에 붙어 있던, 드쟈를 제외하기로 했다.
소프트, 드쟈입니다만, 데헤라36CWS의  전의 방풍은 포리카보네이트로 되어있으므로,
비닐과 같이 걷어 올리는 것처럼은 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는 더울 때는 패스너를 제외해
위쪽의 틈새메 바람을 불러 들이는 것 정도 밖에 하지 못하고, 결국은 더울 때는 방풍을 제외해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이번 과감히 떼어내고, 차양 전용의 텐트를 설치 했습니다.
항해 하면서 그늘막이 필요했기 때문에입니다.
그것과 비막는 덮개의 겸용이라고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크기는 세로2,040M횡2,040M그리고 네모진 것입니다, 이번 사용의 재료는,
 마린 서비스 코지마의파이프 fitting·오닝파트를 사용했습니다.
그 외의 것은 자작입니다.
뼈대는 스텐레스제의 파이프Φ22밀리 두께1,5밀리,
이것 이면  파이프 벤더가 없어도 조금은 자력으로 구부러진다.

 먼저 파이프를 절단 하기로..,300mm×2.900mm×2.800mm×2.2M×4.주용500mm×2
700mm×2=14,400M.에 라이트 커터로 자르고,
천정에 2M의 파이프를 약15%R를 붙이기로 했다.
R을붙이는데 차의 타이어-를 이용하고, 다른 한쪽을 고정해 한가운데 근처에 타이어의 산의 부분을 꽉 눌러
한가운데에R을 붙였다.기둥은4책입니다, 설치대는 원래의 드쟈용의 물건을 유용했습니다.
항구로 옮겨 요트에 설치했습니다, 절단으로부터 설치까지 약반나절의 작업이었습니다.
차양 텐트는,,FAX그리고 도면을 보내 제작을 의뢰했습니다.
뼈대의 조립도 끝났으므로, 텐트를 인수해왔습니다.
재차 뼈대를 재검토해 설치 나사를 늘려 잡아서 완료.
받아 온 텐트를 치는데 3밀리의 로프를 사용하여, 앞쪽에서  쳐 가, 약2시간 정도
그리고 완료했습니다.
truss 추가 재료는 알루미늄 파이프2MФ19m입니다 이것을 절단 해 사용했습니다.

텐트라고 말하는 것보다도 드쟈의 천정을 평평하게 하고, 앞부분이나 옆의 물건을 철거한 같은 것입니다,
낚싯배의 차양 텐트의 소형과 같은 물건입니다만, 세이링 하면, 청류 작용도 도와 시원하게 느꼈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도전 어떻습니까.4달~11달까지의 사용에 되겠지요.

재료비는 스텐의 파이프,T,L, 밴드, 나사 알루미늄 파이프를 포함해 합계로44,600엔.
텐트, 산브레라 사용, 봉제와도 일식35,000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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